하나카드 '다빈치의 꿈' 미디어아트전시회 30% 할인

하나카드는 르네상스 예술을 대표하는 천재 작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서거 50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레오나르도 다빈치: 다빈치의 꿈’ 미디어 아트 전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다빈치의 대표 걸작인 ‘최후의 만찬(Last Supper)’, ‘모나리자(Mona Lisa)’ 등의 유명 작품 17점과 발명품 5점이 현존하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구현돼 미디어 아트로 전시된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생애와 업적 그리고 작품을 소개하는 주제로 기획 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다. 하나카드 신용-체크 회원은 티켓링크에서 예매 또는 현장 티켓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 전시회장에 마련된 굿즈샵 이용 시 전시 관련 굿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달 새롭게 오픈한 롯데 동탄점 미디어아트 특별관에서 진행되며, 단독 할인 행사는 내년 1월 20일까지 5개월간 진행된다.

김대성 하나카드 마케팅지원섹션의 팀장은 “이번 후원은 긴 시간 코로나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문화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한 전시를 진행 함은 물론 다빈치의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전시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하나카드

KB손보, 걸을수록 보험료 할인받는 'KB-워크' 출시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최근 다이렉트 전용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모두 고려한‘KB-WALK’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B-WALK는 이용자의 걸음수를 매일 체크해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KB손보는 지난 7월 고객의 건강과 환경보호까지 함께 생각해 헬스케어형 친환경 자동차보험 특약인 ‘걸음수할인특약’을 출시한 바 있다. 이 특약은 기명 피보험자 한정 특약 또는 부부 한정 특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보험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달성일이 50일 이상인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3% 할인해 준다. 단,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 중복 할인받을 수 없다.

최근 재택근무 등의 증가로 대중교통이용이 줄고 자차의 주행거리가 줄어든 고객들은 ‘마일리지할인특약’과 ‘걸음수할인특약’을 함께 가입한다면 건강 관리와 함께 추가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된다.

걸음수는 KB손보 대표앱과 KB손보 다이렉트 전용앱의 ‘KB-WALK’를 통해서 매일 확인이 가능하며, 특히 ‘KB-WALK’에서는 ‘걸음수할인특약’ 가입 여부까지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김성범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건강 관리와 함께 실속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WALK’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KB손보는 앞으로도 변화된 고객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 프리미엄 타이어 20~40% 할인

금호타이어는 오는 10월3일까지 기아 EV6 신차용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금호타이어는 올시즌 크루젠 HP71과 엑스타 PS71을 기아 EV6에 공급키로 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몰에선 프리미엄 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판매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시 1만원, 4개 구매시 2만원을 제공한다. 이외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24회차)을 면제 적용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전원 제공한다.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고객에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