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개천절 연휴 맞아 먹거리-생필품 할인 행사
[알뜰 게시판] 개천절 연휴 맞아 먹거리-생필품 할인 행사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09.2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 배달의민족서 전 메뉴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가 배달의민족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4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BBQ 전 메뉴를 배달포장 주문 시 기본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음달 3일까지는

배달의민족 단건 배달 서비스로 주문 시 추가 할인이 적용, 최대 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아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LF 하프클럽, 신상품 최대 92%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30일까지 단 이틀간 20여 브랜드의 본사와 함께 상품을 최대 92%까지 할인·판매하는 가을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본사 직영 가을 세일에서는 ‘미니멈’,‘쉬즈미스’,‘JJ지고트’,‘더아이잗뉴욕’,‘올리비아로렌’,‘올리브데올리브’, ‘샤틴’, ‘지센’, ‘비키’, ‘베스띠벨리’ 등인기 브랜드가가을 베스트 상품과 올해 신상품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상품에 10~50% 할인 쿠폰을 적용했했으며아울렛 상품은 물론 일부 신상품에도 할인가가 적용된다.

LF 하프클럽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온앤온과올리브데올리브에서가을 의류와 겨울 역시즌 상품에 최대 20% 할인쿠폰을 추가 적용하고 무료배송을 실시하는 등 LF 하프클럽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띠벨리, 씨, 비키는 최대 25% 할인쿠폰을 적용해 최대 90%까지 가격을 인하했다. JJ지고트와 더틸버리는 원피스와 니트 제품에 최대 15% 할인을 적용해 LF 하프클럽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이밖에 ‘리스트’, ‘TNGTW’, ‘에고이스트’, ‘조이너스’, ‘꼼빠니아’, ‘크로커다일레이디’, ‘씨씨콜렉트’, ‘듀엘’, ‘주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및 겨울 역시즌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개천절 연휴 맞아 먹거리-생필품 할인 행사

이마트가 개천절 연휴를 맞아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가을 입맛을 책임질 먹거리와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은 'e날 특가' 행사를 열고, 1+1 증정 및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샤인머스캣 대축제’를 열고 샤인머스캣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한다. 10월은 샤인머스캣이 시설 재배에서 노지 재배로 넘어가는 과도기로 수확물량이 다소 줄어드는 시점이나, 이마트는 후레쉬센터 사전 비축을 통해 전년보다 50% 늘린 240톤의 행사 물량을 준비했다.

브랜드 한우 국거리, 불고기와 무항생제 백숙 전품목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0% 할인하며, 1등급 돼지고기 앞다리와 뒷다리, 양념 소불고기도 할인 판매한다.

연휴 기간동안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외식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온가족 광어연어모둠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피코크 어메이징 즉석떡볶이/ 부대찌개/ 와규소불고기전골/ 두끼 매콤달달떡볶이는 20% 할인한 가격에, 생연어/왕새우 초밥과 광어/왕새우 초밥은 2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즉석조리 먹거리도 행사에 돌입한다.

한층 쌀쌀해진 가을날씨를 맞아 립밤, 핸드크림, 바디로숀 등 보습용품도 최대 40% 가격행사를 진행하며, 하기스, 마미포코, 에코센 기저귀를 2개 구매시 50% 할인하는 등 베이비 위크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