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연휴 기간중 가을 의류 할인 판매
[알뜰 게시판] 연휴 기간중 가을 의류 할인 판매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10.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에 가을옷 사세요"…백화점·쇼핑몰 의류 할인

개천절 대체공휴일과 이어지는 이번 주말 백화점과 온라인몰은 가을 의류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을용 가구와 화장품, 캠핑용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5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K2,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등의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아웃도어 대전'을 연다. 같은 기간 노원점은 4층 행사장에서 볼빅, 핑, 와이드앵글 등 골프웨어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13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제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3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남성 가을패션 제안전'을 통해 빈폴, 듀퐁셔츠 등의 의류 상품을 할인한다. 같은 기간 신촌점은 3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가구 종합전'을 통해 다우닝과 엘르침구 등 8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목동점은 역시 3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머렐 의류 할인전'을 열고 다운, 재킷, 티셔츠 등을 저렴하게 판다.

롯데마트는 6일까지 꽃게, 굴비 등 해산물과 한우를 할인 판매한다. 호주산 청정 와규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30% 할인한다. 소고기 샤브샤브, 우삼겹 순두부찌개 등 밀키트 상품도 저렴하게 판다.

해양수산부, 수산물 20% 할인 판매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가을특별전' 개최

해양수산부는 4일부터 24일까지 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하는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가을특별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산업계를 지원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대상 품목은 가을이 제철인 고등어, 갈치, 오징어, 명태, 참조기, 마른 멸치, 민물장어, 전복 등 8종이다. 이들 품목은 해수부가 지원하는 기본 20% 할인에 업체별 할인이 더해질 예정이다. 할인 혜택은 1인당 1만원 한도로 제공된다. 행사 대상 수산물은 전국 대형마트, 쇼핑몰, 전통시장, 생협, 수산 창업 기업 등에서 살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 가을맞이 '퍼스트먼데이' 개최…인기 브랜드 상품 최대 70% 할인

롯데온은 오는 4일 가을 준비를 테마로 '10월 퍼스트먼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및 10%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3을 증정한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의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바바패션, LF패션 등이 참여해 가을 시즌 신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골프, 캠핑, 등산 등에 어울리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K2 등 스포츠 의류도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헤지스 남성 네이비 컬러블록 면 긴팔티셔츠'를 최종 혜택가 6만5350원에, '라코스테 남성 Y넥 가디건'을 최종 혜택가 21만6750원에 판매한다. 'JJ 지고트 플리츠 플라운스 셔츠 원피스'는 7만490원이다. 'K2 남성 알파카 플리스 후드 자켓'은 4만8380원에, '뉴발란스 327 스니커즈 마린블루'는 9만8100원에 판매한다.

지난 퍼스트먼데이와 타임 특가 행사에서 완판을 기록했던 인기 상품을 모아 '슈퍼원'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오후 12시부터 '타미힐피거 가을 시보리 로고 맨투맨'을 최종 혜택가 2만9500원에 판매하며 '난닝구' 브랜드의 맨투맨,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100여종의 의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온택트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블랙야크키즈 등의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오프라인 전용 상품을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올해 신상품을 롯데온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역대 인기 상품과 이월 상품 등을 모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는 '애프터위크'를 진행해 퍼스트먼데이 수준의 혜택을 일주일간 제공한다. 애프터위크 기간에 사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비롯해 카드사별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일부터 10일까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폰13을 증정하는 '갓 퍼먼 겟 아이폰13'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