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최대 5만원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

KB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매체(MTS·웹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KB증권에 주식(위탁)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 개설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각 쿠폰별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을 고려해 원하는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의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은 1만원권 1만원 이상, 2만원권 50만원 이상, 3만원권 100만원 이상, 4만원권 500만원 이상, 5만원권 1000만원 이상이다.

이벤트를 통해 발급되는 쿠폰은 각 쿠폰 가액 별로 사용 가능한 매수 금액이 다르다는 점을 유의해야 하며, 큰 금액의 주식을 매수할 예정이라면 높은 금액의 쿠폰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발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MTS ‘M-able(마블)’과 ‘M-able mini(마블미니)’의 쿠폰함에서 확인 및 사용 가능하다.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 내 국내주식 매수 시 쿠폰가액만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지난달에 이어 10월에도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에 이어 10월에도 인기 해외주식 1주를 10년 전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는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 처음 진행한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이번 달에도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지난달에 비해 추첨 인원을 늘리는 등 혜택을 강화한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 달 동안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주식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이 500만원 이상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10년 전 가격이 적용되는 이벤트 종목은 구글,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로 총 4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글은 1명, 테슬라는 5명, 애플은 20명, 스타벅스는 50명에게 해당 종목의 2011년 10월 3일 종가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종목별 이벤트 매수가격을 살펴보면 구글은 248.0달러, 테슬라는 4.7달러, 애플은 13.4달러, 스타벅스는 18.1달러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700명을 추첨해 인기 ETF인 QYLD(GLOBAL X NASDAQ-100 COVERED CALL ETF)도 1주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해외주식 거래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월 이용료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미국 주식 거래 우대수수료 0.08% 평생 우대,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 ㅇ우대 혜택도 준비돼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지난달 진행한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에 고객님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 혜택을 대폭 보강한 후 이번 달에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