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가을 먹거리 할인…생필품도 반값 판매
[알뜰 게시판] 가을 먹거리 할인…생필품도 반값 판매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10.0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 이프레쏘 커피 구매 시 디저트 반값 할인

이마트24는 ‘딜리셔스 아이디어’의 일환으로 원두커피 이프레쏘를 구매하면 디저트를 반값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24에서 오는 23일까지 이프레쏘(HOT/ICE 아메리카노)를 구입하면서 행사카드(BC·현대·농협)로 결제 시, 냉장 디저트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프레쏘와 바리스타 커피 상품이 모두 포함되며, 순삭크림롤, 조각케이크, 마카롱 등 냉장디저트 상품 30여종이 모두 적용된다.

이마트24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원두커피와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도록 해,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는 2017년 이프레쏘 론칭 초기부터 최고 등급의 싱글오리진 원두를 고집하며, 고급스러운 맛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이마트24의 이프레쏘 커피 매출은 매년 급상승 중이다. 전년대비 2019년 55%, 2020년 34%, 2021년(1월~9월) 41% 증가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커피와 디저트 맛집’ 이마트24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알리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딜리셔스 아이디어’ 슬로건에 걸맞게, 맛있는 상품과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삭토스트, 10월 한달간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고객편의성 확보를 위해 '네이버페이(N Pay) 적립 프로모션'을 10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5000원 이상 현장 결제 시, 2000포인트를 즉시 되돌려주는 적립 이벤트다.  

네이버앱이나 네이버페이앱 실행 후 QR 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간편한 결제, 포인트 적립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네이버페이를 비롯한 다양한 간편 결제시스템은 새로운 소비트렌드의 주체로써 최근 소비자들의 활용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편의성도 확보를 비롯해 포인트 적립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삭토스트는 전국 8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주문 즉시 갓 구워낸 토스트에 자체 개발한 이삭소스, 독창적인 레시피 등이 결합된 약 20여 가지의 다채로운 토스트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눈길을 끄는 메뉴는 지난 8월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 중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신메뉴 ‘허닭까르보’다.  

이마트, 13일까지 가을 먹거리 할인…생필품도 반값 판매

이마트는 13일까지 가을이 제철인 신선식품과 주요 생필품 할인행사를 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햇꽃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행사카드 사용 시 20% 등 총 40%를 할인한다.

또 가을철에만 먹을 수 있는 홍시와 높은 당도 및 아삭한 식감으로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사과대추 등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이마트 '데이즈' 브랜드의 다운(오리털 점퍼 등) 제품 전 품목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해준다.

특히 8∼11일에는 국내산 햇 자연산 송이버섯 한 박스(500g)를 행사카드 사용시 10만원 할인한다. 자연산 송이버섯은 올해 늦더위 등 기상 악화로 공급량이 줄어 산지 경매가가 작년보다 1.5∼2배가량 오른 상황이지만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시세 대비 30∼4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이 기간 된장, 간장, 식용유 등 조미료부터 화장지, 주방세제, 칫솔 등 일상용품까지 다양한 생필품 30여개를 반값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생연어 초밥 등 즉석조리식품 할인 행사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