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4천원에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이용


청호나이스가 All in One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청호 에스프레카페’를 렌탈하면 3년의무 기준 월 4000원, 5년의무 월 5000원의 렌탈료가 할인된다. 특히 5년렌탈 계약 고객에게는 3개월분의 ‘청호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1박스 16개, 12박스 제공)이 익월에 추가 제공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2014년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 12만대를 돌파한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시리즈의 2021년 신제품이다.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All In One 정수기다.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까지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에스프레소까지 가능한 제품.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넉넉한 용량은 가정뿐만 아니라 소규모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굿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으로 전면 미러 소재 및 히든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인테리어 가전효과를 제공한다.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동시 제공하지만 조작부 버튼은 사용 기능별로 구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우리은행, 비대면 연금저축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이벤트


우리은행은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금, 연금 함께하면 디저트 세트가 공짜’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연금저축펀드는 노후준비와 세액공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절세상품으로 연간 400만원을 납입하면 최대 66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우리원뱅킹에서 연금저축펀드를 ▲최초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 5만원이상 등록한 고객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으로 계약이전한 고객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혼수가전 세트(10명),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10명), 플래티넘 외식통합이용권 모바일 쿠폰 30만원권(80명), 마비스치약 NEW&LIMITED 4종 세트(100명)를 총 200명에게는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원뱅킹에서 안정적인 노후와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이 있는 연금저축펀드 가입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영쇼핑, '대한민국 다 함께 스마일 20% 할인' 행사

공영쇼핑은 '대한민국 다 함께 스마일 2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015년 10월 12일 개국한 공영쇼핑 모바일 쇼핑몰 6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모바일 웹이나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여행상품이나 순금과 마스크 등은 제외된다.

공영 라방에서도 12일 하루 20%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올 한해 공영라방에서 큰 인기를 얻은 상품을 모아 '챠트를 달리는 공영라방 베스트10'를 소개하고 주문 고객 100명에 한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농축수산업에 활력을 찾아드리는 '대한민국 다 함께 스마일' 행사에 많은 고객 분들께서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