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닭발이 1천원?" 다나와, 소상공인 우수제품 특가 판매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는 소상공인 지원의 일환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제품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선정한 소상공인 상품인 간편식을 1000원에 판매하는 ‘집밥레시피’ 특가 이벤트와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우수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왕이면 우리같이 소상공인’제품 특가전으로 구분해 각각 진행된다.

먼저 집밥레시피 이벤트 페이지에선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소상공인 간편식을 선정해 1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14일에는 ‘떡볶이 2인분 밀키트’를, 15일에는 ‘직화구이 무뼈 닭발’을, 21일에는 ‘비건식 돈까스’를, 22일에는 ‘김자반 후리카케’를 각각 배송비 포함 1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후 인증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명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벤트를 공유한 50명에게는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소상공인 우수제품 특가전 페이지에선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선정한 소상공인 우수제품 28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나와는 이번 특가전에서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RTX 3060’ 그래픽카드를 선물하며, 소상공인 특가전을 공유한 50명에게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좋은 제품임에도 알려지지 않아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제품이 많다”며 “경쟁력 있는 기업의 제품이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최대 50% 할인하는 '독점가격위크'

홈플러스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상품을 할인하는 '독점가격위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선식품 중 육류가 대표적인 할인 상품이다. 미국 USDA 초이스 부채살과 호주산 프렌치랙·양목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와 같은 국내 브랜드 돈육 삼겹살·목심 등도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광양식 소불고기(600g)는 9990원에 선보인다.

완도전복과 오징어 등 신선한 수산물과 과일도 싸게 내놓는다. 인기 멸치 5종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친환경 양파와 감자 등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코카콜라 토레타 아쿠아리우스와 녹차원 율무차·우엉차 등은 50% 할인한다.

이 외에도 '100원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이벤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택시·주유·주차·세차 할인받으세요

티맵모빌리티는 택시·주유·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할인 혜택을 모은 구독 서비스 ‘티맵플러스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맵플러스 프리미엄은 지난 8월 SK텔레콤의 ‘T우주’ 플랫폼을 통해 선보였던 ‘TMAP플러스 베이직’에서 구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월 9900원에 누릴 수 있다. 가입은 티맵 애플리케이션 내 ‘메뉴’ 항목에서 ‘플러스 구독’을 통해 가능하다.

서비스를 구독하면 ▲유명인이나 캐릭터 목소리로 길안내를 받는 티맵셀럽(2500원 상당) 1종 ▲ 티맵 주차권(1000원 2장) ▲택시호출앱 UT 이용권(1000원 1장) ▲주유권(5000원 2장) ▲킥보드 킥고잉 무료 잠금해제(1000원 권) ▲프리미엄 세차 10% 할인권 ▲SK렌터카(제주 지역 최대 80% 할인) ▲보험 혜택(견인비용 보장·PM 상해보상) 등을 누릴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독 가입자들에게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가입자에게는 둘째 달 구독료가 무료로 청구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존에 신한카드를 소지하지 않았어도 신규 가입 후 결제하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티맵플러스 프리미엄 상품 혜택을 꾸준히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할인 #이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