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 ISA 사전예약 이벤트


키움증권은 오는 11월 1일 출시 예정인 '중개형 ISA'에 대해 오는 2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즉시 사전예약과 럭키박스 당첨금(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만원)을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면 12월 중순 럭키박스 당첨금이 지급된다.

추가로 사전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에어랩(3명), 삼성 공기청정기(5명)를 지급한다.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면, 일반 계좌와 동일하게 키움증권 MTS(영웅문S)와, HTS(영웅문)등을 통해 중개형 ISA계좌를 선택시 손쉽게 거래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 주식 및 다양한 상품을 직접 투자할 수 있는 중개형 ISA에 대해 키움증권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분들의 문의가 많다"며 "ISA계좌의 연간 납입한도 2000만원은 내년으로 이월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준비해서 한도도 늘리고 사전예약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SA는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편리하게 투자하고 절세를 누릴 수 있다. 1인당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다.

오는 2023년부터는 국내 상장주식에 투자 시 양도차익은 금융투자소득세에 포함돼 기본공제 5000만원 초과분은 20% 이상 과세 되지만, 중개형 ISA계좌에서는 한도 없이 전액 비과세 혜택을 적용 받게 된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현대해상, 오프라인 대비 15% 저렴한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출시

현대해상은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이륜차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동안 이륜차보험은 설계사를 통해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해 왔으나, 이번에 온라인 채널에도 출시하면서 오프라인 채널에서 가입할 때 보다 평균 15.4%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가입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이륜차보험’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가정용, 배달용, 업무용 이륜차 모두 용도에 따라 가입 가능하다.

온라인 이륜차보험 출시 기념으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지난 6일부터 ‘다이렉트로 저렴한 내 바이크 보험료는 얼마?’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륜차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CU편의점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백경훈 현대해상 CM영업부 부장은 “최근 배달플랫폼과 여가생활 등으로 이륜차운행이 증가하는 가운데 의무보험인 이륜차보험을 조금 더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돼 이륜차를 운행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비대면 펀드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NH농협은행은 10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한 펀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Fall New Fund 가을맞이 비대면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인터넷ㆍ스마트뱅킹에서 펀드상품(MMF 제외)에 최소 1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총 2014명에게 △1등 바디프랜드 안마의자(1명) △2등 LG그램 노트북(3명) △3등 에어팟 프로(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0명)를 제공하며, 1~3등은 발표일(12월 15일 예정) 기준 잔액 100만원 이상인 고객만 당첨 가능하다.

신용인 NH농협은행 WM사업부장은 "소비자보호법 시행 후 개편된 비대면 채널을 통한 펀드 상품 가입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