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마켓컬리와 함께 김치 냉장고 최대 20% 할인 이벤트

LG전자는 마켓컬리와 함께하는 '김치톡톡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다가오는 김장철, 김치를 더 맛있게 보관할 수 있는 'NEW 유산균김치+' 기능 외에도 넓은 다용도 분리벽을 활용해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이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사계절 냉장고'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컬리 앱 내 특가/혜택 카테고리에서 참여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 내 게시된 신제품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및 LG 김치냉장고 입점 모델을 2주 동안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빕스 상품권, 배민라이브에서 25% 할인가에 판매


CJ푸드빌이 23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빕스 2만원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인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의 모든 메뉴에 쓸 수 있다. 방송 시작 전 낮 12시부터 선착순 5000매를 한정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빕스 시그니처 폭립',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 등 빕스 대표 메뉴들과 딜리버리 서비스를 소개한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외식 기프트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100명을 뽑아 배민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배민쇼핑라이브에 패밀리레스토랑이 나오는 건 빕스가 처음"이라며 "빕스와 함께 가정에서도 특별한 미식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카드, 가을맞이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행사

롯데카드가 가을을 맞아 패션, 골프, 도서, 가전·가구 업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31일까지 네파 오프라인 로드샵과 온라인몰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오는 24일까지 교보문고 및 교보핫트랙스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 원을 TOUCH(터치) 할인해준다. 

TOUCH 할인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홈페이지 내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한 후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오는 3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5%를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