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푼두푼 재테크] "적금 가입하고 경품 받으세요"
[한푼두푼 재테크] "적금 가입하고 경품 받으세요"
  •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
  • 승인 2021.10.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적금 가입하고 경품 받으세요"

우리은행은 ‘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서 대상 적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이상 가입한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 △2개이상 가입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2만원권, △3개이상 가입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 총 5만 5000명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적금 상품은 우리WON뱅킹 대표 상품인 WON적금, 우리 여행드림 적금, 우리 200일 적금, 우리 SUPER 주거래 적금, 스무살 우리 적금이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최초 로그인 후 적금 가입 시 축하금 1만원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시간 확대…경품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5일 시작하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의 신청 시간을 확대하고, 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5~26일 카카오페이 공모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온라인 청약 시간은 25일 10~22시, 26일 10~16시다. 투자자 편의를 위해 청약 첫날 마감시간을 오후 4시에서 오후 10시로 연장했다.

야간청약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뱅키스 계좌를 통해 카카오페이 공모주에 청약한 후 국내주식을 1주 이상을 거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토리버치 가방과 현금 5천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뱅키스 ISA중개형 계좌를 통해 청약한 고객은 입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과 주식∙ETF 1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무료수수료 이벤트

신한금융투자는 21일 오후4시부터 내년1월20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신규 및 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90일간 온라인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대상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다.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위안화, 엔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수수료 무료 혜택이 종료된 이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평생 온라인 수수료가 미국 0.05%, 중국·홍콩·일본 0.07%가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 모두에게 2만5000원의 해외주식상품권이 지급되며, 매매시 추가로 2만5000원의 상품권이 제공돼 총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신한금융투자앱 신한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훈 신한금융투자 리테일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신한금융투자의 더 쉽고 편안한 해외주식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정책을 통해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비즈니스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