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사이판 여행경비 최대 8만원 페이백 행사


하나카드가 사이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켄싱턴 호텔 사이판, 사이판 여행경비 페이백' 이벤트를 마리아나 관광청 및 켄싱턴 호텔 사이판과 함께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이판은 정부가 첫번째로 트레블 버블(여행안전권역)협약을 체결한 지역이다. 하나카드는 사이판 고객 만족도 1위 호텔인 켄싱턴 호텔 사이판과 국내 카드사 중 단독으로 제휴했다.

하나카드는 켄싱턴 호텔 사이판의 음료매장, 럭셔리 갤러리 및 사이판 해안가를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코럴 오션 리조트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15%(최대 5만 하나머니)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머니는 1포인트 당 1원의 교환 가치를 가진다. 또 켄싱턴 호텔 사이판 결제금액을 제외하고 사이판 현지에서 10만원·20만원·30만원 이상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1만·2만·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멤버스앱에서 환전지갑을 통해 미국달러화 환전시 90% 환율우대와 환전 완료 시 10% 하나머니 적립을 통해 100% 환율우대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원큐페이(1Q Pay)'앱,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플랫폼인 지랩(G.Lab)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정부의 첫번째 트래블 버블 체결 국가인 사이판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괌, 하와이, 태국, 미주, 유럽 등 각국 관광청, 제휴 여행사 및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 29일부터 나흘간 '한우데이'…최대 50% 할인


이마트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한우를 최대 50% 할인하는 '한우데이' 행사를 한다고 27일 밝혔
다.
등심은 50%, 등심 외 품목은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180t으로, 이마트에서 평소 판매되는 한우 두 달치 규모에 해당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는 올해 한우 판매가 중 가장 저렴한 것으로, 도매가보다도 낮은 수준"이라고 말했다.

이달 25일 기준 축산물품질평가원의 1등급 등심 도매가는 1kg당 7만2353원이다.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할인 프로모션 개막


롯데아울렛이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과 함께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펼친다.

27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아울렛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흘 간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울렛 최대 행사로,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기존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120여개 브랜드가 증가한 33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몽블랑, 투미,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뉴발란스, 아크테릭스, 클럽모나코, 띠어리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겨울의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 이번 메가 세일의 테마를 ‘위드코로나와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로 선정했다. 겨울 인기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의류를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타임빌라스는 내달 5일부터 11일까지 겐조, 빔바이롤라, 타라자몽, 포워드 등의 인기 의류를 추가 20%할인 판매하는 ‘GFR 아울렛 페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파주점은 ‘타미힐피거 특가전’ 행사를, 김해점에서는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대전’을 준비하고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특별한 할인 행사도 있다. 롯데몰동부산점은 럭셔리 프리미엄 패딩 초대회를 열고 ,경량/헤비다운 특가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몽클레르,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캐나다구스, 노비스 등이다. 아울렛광교점에서도 럭셔리페어 해외명품대전을 열 예정이다.

세일 기간 중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로윈 기간에 맞춰 기흥점은 ‘할로윈 몬스터 나이트’ 테마로 아울렛 전체를 할로윈 컨셉으로 연출한다. 대구율하점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 고객에게 오징어게임 인기 아이템인 달고나를 증정한다.

권순욱 롯데백화점 수도권 2지역본부 패션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대한 기대감과 겨울 의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겨울 의류 최대 할인행사 중심으로 이번 메가 세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야경. 사진=롯데쇼핑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야경. 사진=롯데쇼핑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