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롯데멤버스와 제휴해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

현대차증권은 새로운 고객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 멤버스와 서비스 제휴를 맺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차증권은 롯데멤버스와 공동 프로모션 및 플랫폼 연동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 활성화, 제휴 상품 개발 등에 나서게 된다. 현재 본 허가 심의 중인 마이데이터 사업과 관련, 추후 인가 시 롯데멤버스의 유통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또 제휴기념으로 다음달 3일까지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현대차증권 계좌를 개설(주민번호 기준 최초 계좌 개설 고객 대상)하고 롯데맴버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를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국내에 상장돼 있는 9개 기업의 주식 중 랜덤으로 1주를 증정한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장은 “핀테크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식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향후 금융서비스 이용 전반에 걸쳐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방향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증권은 주식 거래나 금융상품 가입 시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 후 적립된 엘포인트가 펀드상품 등에 자동으로 투자되는 잔돈 투자 서비스도 개발 중이다.

 

BC카드, 페이스북서 재테크 정보 얻고 머니 받아가세요


BC카드는 재테크 정보와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이번 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주 미션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매 주 진행하며 페이북 관련 퀴즈, 재테크 정보 확인 등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했다. 고객이 선택한 미션 종류에 따라 최대 500 페이북머니(1 페이북 머니 = 1원)까지 적립된다.

미션 완료로 적립한 페이북머니는 즉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9시에 새로운 미션으로 변경된다.

연말정산 팁, 미국주식 투자, 마이데이터 등과 같은 금융관련 지식을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는 웹툰도 매주 수요일에 연재된다.

또 전날 새벽에 있었던 글로벌 증시 주요 이벤트 및 시장지표 정보를 요약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매일 제공된다.

오성수 BC카드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상무)은 "단순 방문만으로도 재테크 정보 취득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유용한 앱이 되는 것이 목표"라면서 "고도화하고 정교화된 내 자산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적립된 페이북머니는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송금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 티티비비 국내 호텔 최대 6만원 할인


KB국민카드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선보인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으로,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국내외 자유여행 관련 정보 탐색부터 상품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9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엄선된 국내 400여 개 호텔을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쿠폰이 제공하는 2만원 또는 3만원 할인 혜택에 더해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5%가 추가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티티비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1인당 1매까지 발급 가능하며, 쿠폰 발급과 예약, 숙소 입실은 12월 23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연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에 ‘티티비비’가 제공하는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6만원의 호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자유여행 관련 알찬 정보와 함께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해 ‘티티비비’가 자유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제공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