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화 한 통으로 폭스바겐, 샤넬 등 유럽 주식을 쉽게 매매할 수 있다.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1일부터 유럽 주요 국가를 비롯해 뉴질랜드, 호주 그리고 신흥아시아의 주식매매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기존 미국, 중국, 홍콩, 일본 4개국에 한정돼 있던 해외주식 직접 투자서비스에 23개국을 추가해 총 27개국 매매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다양한 지역의 투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영국, 독일, 프랑스, 스위스, 오스트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아일랜드와 같은 서유럽을 비롯해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등 북유럽과 그리스, 이탈 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등 남유럽까지 유럽 전역이 고루 포함됐으며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신흥아시아 국가와 더불어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까지 폭넓게 제공한다.
새롭게 제공되는 국가는 현대증권 해외상품부 전화(☎02-6114-1630) 주문을 통해 매매 가능하며, 신규 국가를 매수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보조 배터리)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미국, 중국, 홍콩, 일본은 실시간 시세확인 및 매매, 환전 등을 현대증권 HTS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미국은 시차를 고려해 예약주문서비스가 가능하다.

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투자자들의 다양한 투자수요에 부응하고 보다 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국가를 추가로 오픈했다”면서 “미국과 중국에 편중 되어 있는 국내의 해외투자 수요는 점진적으로 다양한 글로벌 마켓 곳곳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해외 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