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광고 내용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종전 기업 이미지 광고는 선행이나 온정, 협업 등에 초점을 맞춰졌습니다.  또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친환경, 공존경영이 대세입니다.  대기업 대부분이 ESG위원회를 설치· 운영하고 있고, 탄소중립과 관련된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과의 공존만이 지속가능경영을 가능하게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해 기존 제품을 재활용하는 사례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친환경은 우리는 물론 후대의 미래이자 생존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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