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판매 확대…최대 40% 할인도

롯데홈쇼핑이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늘린다. 방역 우수 국가 간 단체여행을 허용하는 ‘트래블 버블’이 추진되며 이르면 다음달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스탄불, 앙카라 등 터키의 유명 관광지인 9대 도시를 일주하는 ‘터키 7박8일’ 상품을 비롯해 ‘이탈리아 5박6일’, ‘스페인 6박7일’ 등 지중해 인근 유럽 여행지를 갈 수 있는 상품들이다. 양 국가의 자가격리 조치가 해제되는 시점부터 2년간 사용할 수 있고, 호텔 및 관광·식사가 포함된 상품이다.

25일에는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 여행’ 상품을 내놓는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 세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항공권과 호텔, 기타 비용을 모두 포함해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준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해외에서 골프 라운딩을 원하는 수요를 겨냥해 다낭과 나트랑 등 베트남 유명 리조트에서 ‘54홀 라운딩’ 이용권을 제공하는 ‘해외 선불 골프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에 코로나19 백신이 본격 보급되기 전인 올해 1월부터 ‘베트남 노보텔 숙박권’을 선보이며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했다. 이후 선보인 ‘필리핀 헤난 리조트’ 숙박권은 주문금액 14억 원을 기록했고, 전세계 400여 개 해외여행 상품이 포함된 ‘참좋은여행 희망 패키지’는 예악건수 1만 5000건을 달성했다.

인터파크, 17일까지 파격 할인…쇼핑 축제 '인생주간' 진행

인터파크가 오는 17일까지 대규모 쇼핑 축제 '인생주간'을 실시한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일주일 동안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터파크는 매월 17일 하루 동안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는데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달부터 주간 행사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자별로 한 카테고리를 정해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하기로 했다. △13일 패션 △14일 식품 △15일 디지털 △16일 홈레저 △17일 리빙 순으로 진행된다. 인생주간 주요 코너로는 '인생지원금', '인생타임딜', '인생특가', '인생베스트20', '인터파크TV', '인생이벤트' 등이 있으며, △인생지원금 코너를 통해서는 최대 25% 카테고리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인생타임딜 코너에서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인생 특가 코너도 있다. 또 각 카테고리별로 대표 상품 3개씩(투어는 2개)을 선정,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 20개 상품을 소개하는 △인생베스트 20' 코너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인생베스트20 주요 상품으로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 티켓,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숙박상품, 나이키 우먼스 에센셜 드레스, 지누스 메모리폼 토퍼 매트리스, 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Wifi 128GB, 코카콜라 코크제로 355ml캔 24개입, 해피콜 뉴 샤인블랙 다이아몬드 후라이팬 등이 있다.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인터파크TV를 통해서는 매일 2, 3회씩 인생주간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 방송 진행 시 라이브 방송 할인 혜택, 아이포인트(I-Point) 증정,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100% 당첨 확률의 룰렛 이벤트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은 맥북Air, 애플워치 SE, I-Point, 도서상품권, 국내숙박 쿠폰 등이다.

CJ제일제당, 여름 인기제품 특가전 최대 60% 할인

CJ제일제당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여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비비고 삼계탕, 추어탕 등 선호도가 높은 보양식 제품뿐 아니라 이달 초 출시한 햇반솥반도 선보인다.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한 상' 행사를 진행한다. 

보양식과 시원한 여름철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양식 제품으로 구성된 '이열치열' 코너에서는 비비고 삼계탕, 전복삼계죽 등 40여 종을 선보인다. 시원함으로 열을 다스리는 '이열치냉' 코너에서는 냉면, 메밀국수 등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 성수 제품을 30여종 이상 판매된다.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개 대형마트 300여 개 점포에서 '보양식 모음전'도 진행한다. 최저 15% 할인부터 2+1 제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비고 삼계탕, 추어탕, 전복죽, 전복삼계죽 등 비비고 국물요리와 죽 제품 12종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햇반솥반 4종도 구성해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