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알아서 척척!’ 디폴트옵션 이벤트 2탄 진행

KB증권은 고용노동부에서 디폴트옵션 상품 승인을 완료함에 따라 디폴트옵션을 본격 시행함과 동시에 ‘제2탄 알아서 척척! 굴려주는 KB증권 디폴트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 DC형과 IRP 가입자가 가입한 예금, 적금 등 상품의 만기가 도래한 후 6주 이상 별도 운용 지시를 내리지 않으면 사전에 설정한 운용방법을 자동 실행해 퇴직연금을 운용하도록 하는 제도다. 

디폴트옵션의 상품은 위험도에 따라 초저위험, 저위험, 중위험, 고위험 포트폴리오로 구성돼 있으며 포트폴리오별로 100%~ 0%까지 예금 비중이 차등 되어 있다. DC형과 IRP 가입자는 개인의 투자성향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전지정운용방법 운용 중에도 언제든지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 운용지시가 가능하며, 디폴트옵션을 등록하지 않은 가입자도 희망할 경우 언제든지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적립금을 디폴트옵션으로 바로 운용이 가능하다. 

KB증권은 본격적인 디폴트옵션 시행을 기념하며 ‘제2탄 알아서 척척! 굴려주는 KB증권 디폴트옵션 이벤트’를 내년 2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KB증권 DC·IRP가입 고객 중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디폴트옵션을 등록하거나 10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또 지난 7월 ‘제1탄 디폴트옵션 사전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KB증권 디폴트옵션을 등록하거나 매수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미지=KB증권
이미지=KB증권

신한투자증권, 연금계좌 ETF 이벤트 진행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DC·IRP 및 개인연금 고객 중 이벤트 대상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연금계좌 ETF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퇴직연금 DC·IRP 및 개인연금계좌에서 이벤트 대상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고 3만원에서 1만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ETF는 신한자산운용 SOL ETF 4종목(SOL 국고채 10년·SOL 미국배당 다우존스·SOL 미국 TOP5 채권혼합40 Solactive·SOL 미국 S&P500)과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7종목(ACE 글로벌 브랜드 TOP10 블룸버그·ACE 미국S&P500·ACE 미국S&P500 채권혼합액티브·ACE 미국나스닥100·ACE 미국나스닥100 채권혼합액티브·ACE 미국 WideMoat가치주·ACE G2전기차 &자율주행액티브)이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빗썸, ‘확 바뀐 빗썸’ 체험하면 총 1억원 혜택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오는 31일까지 ‘확 바뀐 빗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빗썸에 따르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새로워진 ‘빗썸 앱’과 ‘빗썸 마일리지’, 빗썸 플러스‘ 등 최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이 주어진다.

빗썸 앱을 통해 ▲1회 이상 거래 ▲보유자산 팝업 기능 클릭 ▲거래화면 내 간편입금 완료 ▲빗썸 마일리지 적립 완료 시 각각 추첨권 1장이 자동 지급되며 고객 당 최대 4장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10명), 5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50명), 1만원 상당의 트론(3000명), 5000원 상당의 트론(7000명)이 에어드롭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을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SMS 수신동의가 필요하다.

빗썸은 12월 ‘첫 시작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KYC)을 완료하면 5000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최초 거래시에는 1만5000원 빗썸캐시를 지급해 총 2만원의 빗썸캐시를 100% 받을 수 있다.

이미지=빗썸
이미지=빗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