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샵마넷
사진=샵마넷

 

유통업계 채용시장이 크게 위축돼 있지만 필수인력 중심의 정규직 채용은 계속 되고 있다.

1일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국내 진출이 결정된 유럽최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코리아를 시작으로 프라다코리아,입생로랑,세라젬,티르리르등 다양한 분야에서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모집한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코리아에서는 Beauty Advisor을 채용한다. 세포라는 세계적인 명품 그룹 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가 운영하는 뷰티브랜드로 10월 코엑스 타르나몰 오픈을 시작으로 12월 롯데영플라자등 신규론칭할 예정이다.
현재 전포지션 채용중이며 메이크업 자격증 및 경력자를 우대한다.

이탈리아 패션 명품 브랜드 프라다코리아에서는 세일즈 어소시에이트를 모집한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서울지역면세점에서 근무하며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럭셔리,패션,리테일세일즈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입생로랑에서는 백화점,면세점,아울렛에서 근무할 세일즈 사원을 채용한다. 점장,부점장을 비롯해 주니어,시니어등 전포지션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명품브랜드의 이해도가 높고 긍정적이며 열정있는 태도를 가진사람을 우대한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에서 전국 백화점, 직영매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구인한다. 매장방문고객응대, 제품체험 및 구매고객을 관리하는 업무가 진행되며 유사직종 경험자를 우대한다.

티르리르에서는 매니저급을 모집한다. 전국 입점 백화점에서 채용중이며 파인쥬얼리 또는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은 경력직을 채용한다. 경력3년이상 지원가능하며 백화점 판매경력자를 우대한다.

이밖에 랄프로렌코리아,로로피아나,코치코리아등 많은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다.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www.shopma.net)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