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미디어잡
자료=미디어잡

TBS 교통방송, ㈜네오위즈, 데상트코리아, ㈜펜타토닉, XLGAMES, ㈜지니뮤직, (주)연합뉴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17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TBS 교통방송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취재 작가이며 이메일을 통해 9월 23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7년 이상인 자이다.

㈜네오위즈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보드 게임/모바일 게임 기획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2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및 실무평가 △ 채용검진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협업 부서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게임 개발 또는 서비스 경험 보유자이다.

데상트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컨텐츠(편집)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30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의 Adobe, Premere pro, After effect 툴 사용이 능숙한 자이다.
 
㈜펜타토닉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 마케팅(일본 담당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9월 30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일본어 가능자이다.

XLGAMES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커뮤니티 마케팅 담당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9월 29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최종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SNS 채널 콘텐츠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는 자이며, 우대사항은 아키에이지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이다.

㈜지니뮤직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통음원 컨텐츠 마케팅이며 9월 24일(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의 유통 발매 컨텐츠 홍보를 위한 발매 마케팅 경험자이다. 우대사항은 유통 발매 컨텐츠 홍보를 위한 발매 마케팅 경험 보유자이다.

(주)연합뉴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합뉴스 수습기자이며 9월 20일(금)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필기 △ 2차 필기 △ 역량·심층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중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능통자이다.

이밖에 KBS(드라마 포커스풀러/9월 23일까지), JTBC미디어텍(영상취재팀 촬영보조/채용시까지), CJ E&M(영상제작(OAP) 담당자/9월 25일까지), 채널A 미디어텍(음향 TA/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