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아라] MBC충북·후니드·스마트교육재단·채널A 보도본부 등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JOB아라] MBC충북·후니드·스마트교육재단·채널A 보도본부 등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자투리경제=김지선 SNS에디터]
  • 승인 2019.09.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미디어잡
자료=미디어잡

MBC충북, 후니드, 스마트교육재단, 채널A 보도본부, SM컬처앤콘텐츠, ㈜네오플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24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MBC충북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자, 방송카메라 부문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04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실기시험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영어 성적이 우수한 자이다.

후니드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이며 이메일을 통해 9월 29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의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채널A 보도본부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치데스크’A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의 편집 프로그램(에디우스) 사용 가능자이다. 우대사항은 시사프로그램 경력 보유자이다.

스마트교육재단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성운행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방송편성 경력 보유자이다.

SM컬처앤콘텐츠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지털광고기획(AE)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30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영어회화 상급자이다.

㈜네오플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게임음악 작곡가이며 9월 30일(월)까지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게임음악 제작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이밖에 미래에셋대우(CG/채용시까지), YTN(뉴스기술2부 FD/9월 27일까지), JTBC(보도국 경력VJ/채용시까지), MBN(매일경제TV 방송진행부 AD/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