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아라]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JOB아라]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 [자투리경제=김지선 SNS에디터]
  • 승인 2019.12.09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신·편입생 모집 공고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해당 모집학과는 건설공학에 관한 고도의 전문기술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과 졸업시 건설관련 4년제 학사학위가 수여되며, 한국건설기술인협회에서 학력지수 20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목기사·건축기사 등 관련자격증 획득도 가능하다. 

졸업 후 진로는 △공무원(국토교통부, 안전행정부, 환경부 등 중앙 및 지방) △공사(한국도로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도시개발공사 등) △민간 건설회사 △건설관련 교육기관 및 연구기관 등이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졸업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이와 동등한 학력을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작성하는 학업계획서 70%, 적성검사 30%의 평가기준이 적용되어 고교 내신이나 수능 성적에 관계없이 선발을 진행한다. 

2년제 대학 이상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 학점은행제를 통해 편입 학점을 충족시킨 경우 2, 3학년으로 편입도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내년 1월 10일(금)까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