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온정] 소외이웃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나눔·온정] 소외이웃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 [자투리경제=윤영선SNS에디터]
  • 승인 2019.12.16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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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식품, 올해 8회째 맞은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 소외된 이웃에게 두유와 따뜻한 사랑 전해
- 소비자가 SNS 내 캠페인 게시글에 ‘좋아요’ 클릭할 때마다 베지밀 두유 1개씩 기부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와 함께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진행된다. 

내년 1월 10일까지 약 4주간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을 방문해 해당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등에 베지밀 두유가 기부된다.  

또 ‘좋아요’ 클릭 외 캠페인 게시글의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 캠페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베지밀 두유를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정식품의 기부 목표 개수는 다가오는 2020년 새해를 기념하는 2020개다. 지난 2012년부터 7년 간 총 1만 2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동참해 현재까지 약 1만 2000여 개의 베지밀이 보육원, 나눔의 집, 미혼모 시설, 복지센터의 어르신과 아동들에게 기증됐다. 

정식품 관계자는 “매년 겨울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한해 동안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곳을 살피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매년 한국심장재단과 한국혈액암협회를 통해 심장병 및 혈액질환 환우들을 지원하고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에 정기적인 후원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식품 '기부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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