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BC카드와 신용카드 출시…생활밀착영역 1.5% 청구할인

케이뱅크는 BC카드와 함께 인터넷전문은행 최초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케이뱅크 SIMPLE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MZ세대'가 자주 찾는 생활밀착 영역에서의 결제금액은 1.5% 청구할인을 무제한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9종, GS25 등 편의점 4종,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 5종, 후불교통(시내버스·지하철) 및 택시, 이동통신요금(KT·SKT·LGU+ 자동이체), 넷플릭스 등 디지털미디어 5종이 대상이다. 이밖에 국내 가맹점에서는 0.8%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이지만 계좌 현금인출 기능도 탑재됐다. 전 은행, GS25 편의점 내 ATM 등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8월 31일까지 카드 결제 합산금액이 7만원 이상이면 7만원의 청구할인을 받는다. 할인 혜택은 10월 결제대금 청구 시 적용된다. 또 이 조건을 달성한 고객이 카드 첫 이용일부터 30일간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잔액 평균을 20만원 이상으로 유지하면 10월말 케이뱅크 계좌로 추가로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거창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연장

경남 거창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발행하는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거창사랑상품권의 10% 특별할인 판매를 연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은 지난 5월초 출시한 모바일 거창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이 증가와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어려워진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모바일 상품권 20억원을 추가 발행해 예산 소진 시까지 10% 특별할인 판매를 연장한다.

8월부터 모바일 상품권 1인당 구매한도액을 월 30만원에서 월 50만원으로, 지류 상품권은 월 70만원에서 월 50만원으로 조정된다. 1인 구매한도액은 연간 400만 원(지류, 모바일 합산)이다.

모바일 거창사랑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올원뱅크 등 제로페이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거창군에 등록된 제로페이 가맹점 2100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군은 거창사랑상품권과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해 지난 19일부터 모집요원들이 상가를 방문해 신규가맹점 모집 및 안내를 지원하고 있다.

G마켓·옥션, 매월 마지막주 리빙용품 세일…20% 할인 쿠폰 제공


G마켓과 옥션은 매월 마지막주마다 대대적인 리빙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며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에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이밖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장기화된 집콕 일상에 식품 뿐만 아니라 각종 리빙용품도 정기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된 것 같다”며 “자주 구입을 해야 하는 소모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한 기획전인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벤트 #할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