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특가 판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동계시즌을 맞아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
5일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에 따르면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2차 특가로 판매가 진행되고, 11월 13일부터 폐장일까지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1차 특가 판매 기간에는 정상가 일반고객 기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3인 이상의 가족이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가 추가 할인되고, 연속 구매 고객에게는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5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패밀리권과 연속 구매 고객의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객실, 장비, 부대시설 등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주중·주말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가족호텔·국민호텔 객실 할인 우대권 4매, 세인트휴 사우나 30% 할인권 5매, 스키·보드 장비대여 50% 할인권 4매, 시즌락커 구매 시 20% 할인,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 관광곤도라 30% 할인권 4매도 제공된다.

부영그룹 무주·오투 리조트 통합 시즌권도 판매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금액에 성인 10만원, 소인 7만원만 추가하면 무주와 오투 스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통합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혜택에 더불어 오투리조트에서도 객실 우대권, 리프트 40% 할인권, 렌탈 50% 할인권, 눈썰매 20% 할인권, 곤도라 50% 할인권을 각 5매씩 제공한다. 시즌락커 구매 시 30%의 할인과 시즌권 구매자 우선 배정의 혜택도 주어진다.

금호타이어, 겨울용 ‘얼리버드’ 타이어쿠폰 50% 할인

금호타이어가 본격적인 겨울철 준비를 위해 안전운전의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등 행사 대리점에서 금호타이어의 대표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와 ‘윈터크래프트 WS71’에 대해 17인치 이상 제품 4개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0만원 타이어 쿠폰을 5만원에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신세계 이마트 SSG.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사리빙의 프리미엄 담요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SSG.COM을 통해 겨울용 타이어 할인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사용 후 탈착 시점에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혜택은 행사 대리점에 겨울용타이어 장착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사전예약시 타이어 보관 서비스(대리점별 이용료 상이)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태극기 달고, 숙면 선물도 받아 가세요"…가누다, 한글날 특별 이벤트

가누다의 오너사 티앤아이는 한글날을 기념해 ‘태극기 게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NS에 한글날 태극기 게양 사진을 인증하고 필수해시태그 ‘#가누다 #가누다베개 #태극기를가누다’를 달면 된다. 가누다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티앤아이 관계자는 “한글날은 순우리말 브랜드명을 가진 ‘가누다’에게 특별히 소중한 국경일”이라며 “아름다운 우리 말을 기념하고 한글을 만들어 주신 선조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태극기를 게양하자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가누다는 ‘몸을 바른 자세로 가지다’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우리말 우수 상표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브랜드명이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