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겨울 의류 최대 90% 할인


LF 하프클럽은 국내 패션 브랜드 온라인 유통기업 웹뜰과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겨울 의류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일자별로 ▲아이더, 마운티아, 마모트(26일) ▲파크랜드(27일) ▲와이드앵글, 힐크릭(28일) ▲지센, 세컨스킨(29일) ▲행텐, 뱅뱅, 행텐틴즈(30일)의 기획전을 연다. 최대 90% 할인한다.

남성 겨울의류는 27일 파크랜드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인기 상품에 30% 할인쿠폰을 확대 적용한다. 울혼방 정장, 덕다운 코트 등 겨울 의류와 더불어 가을 정장을 최대 86% 할인한다.

이밖에 28일 골프의류 브랜드 힐크릭의 골프 용품을 LF 하프클럽 단독 물량으로 확보해 최대 86% 혜택가로 제공하며, 29일 지센과 세컨스킨의 경량다운, 플리스 등 겨울 의류와 여성 속옷 등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의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시즌에 맞춰 적합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토딥, 환절기 극강보습 케어 ‘바이탈 씨드 오일’ 할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토딥이 환절기 극강보습 케어 ‘바이탈 씨드 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토딥 바이탈 씨드 오일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국내 연구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도 마쳤으며, 인공향료나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식물에서 유래한 4종의 오일성분으로 로션, 크림만으로 부족한 피부 보습과 진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오는 11월 1일 오전 9시까지 아토딥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단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1+1세트는 4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토딥 관계자는 “바이탈 씨드 오일은 파라벤 등 유해물질 7종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에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맘카페에서 이미 상당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민감성 피부를 지닌 아이들은 가을겨울 건조하고 찬 날씨에 쉽게 가려움을 느껴 자기도 모르게 피부를 긁게 되고 그로 인해 피부에 상처가 나 더욱 민감해지는 악순환을 겪기 쉽다”며 “예민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아토딥 바이탈 씨드 오일’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할인 경쟁


온라인 유통업계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의 영향으로 대표적인 쇼핑 시즌으로 떠오른 11월을 겨냥해 본격적인 할인 경쟁에 나선다.

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십일절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해외 직구 상품들도 특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지난 8월 아마존과 손잡고 11번가 사이트에서 미국 아마존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행사 기간 매일 11번, 총 121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매시간 특가 제품을 내놓는다.

11번가의 십일절 행사는 지난해 11월 11일 하루 거래액이 218억원에 달해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대 기록을 세우는 등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G마켓과 옥션도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존 행사와 비교해 라이브 커머스도 강화할 계획이다.

위메프는 내달 1∼7일 '위메프데이'를 연다. 행사 첫날에는 1만원 이하 상품을, 둘째 날에는 2500원 이하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매일 6차례 타임 세일을 통해 하루 60개씩, 총 420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멤버십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