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군 전역자 1년내 오픈시 가맹비 200만원 할인
[알뜰 게시판] 군 전역자 1년내 오픈시 가맹비 200만원 할인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11.2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군 전역자 1년내 오픈시 가맹비 200만원 할인

GS25는 올해 12월부터 군 복무를 마친 후 1년 내에 GS25를 오픈하는 가맹 경영주에게 가맹비 770만 원 중 220만 원을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혜택을 제공 받는 범위는 장교, 부사관, 사병을 불문한 육ㆍ해ㆍ공 전군의 남녀 예비역을 대상으로 한다. 수혜 대상자는 GS25 가맹 희망 시 군복무 확인서(전역증)를 제시하면 된다.

GS25는 청년 창업 환경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20대 초중반의 MZ세대 군장병들이 미래 핵심 고객이라는 판단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GS리테일은 그간 군장병과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GS리테일은 2010년부터 해군 PX와 공군부대 내 매점 300여 점을 GS25로 운영하며 백령도, 어청도 등 외딴 도서 지역에까지 상품을 공급했다.

이달부터는 국군 최고 의료기관인 국군수도병원 내 GS25를 유ㆍ무인 운영 겸용 하이브리드 점포로 오픈했다.

이승준 GS리테일 개발전략팀장은 "GS리테일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들의 소비 복지 향상을 위해 오랜 기간 군과 신뢰관계를 구축해왔다”며 ”앞으로는 더 나아가 군 복무를 마친 청년들의 창업 환경 개선에 이바지함으로써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했다.
 

 

하나카드,  '원스토어1 카드' 출시…한도없이 2% 할인

하나카드는 게임, 애플리케이션(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와 함께 게이머를 위한 신용카드 '원스토어1 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원스토어에서 게임, 앱, 북스, 쇼핑 등 쇼핑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 결제 시 결제액의 2%를 월 한도 없이 무제한 청구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PC방 결제와 같은 게임 업종과 각종 배달 업종에서 최대 5% 할인(월 1만원 한도)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원스토어 마이 페이지 '원 페이 관리'에 카드 등록해 사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원스토어 게임의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으로 한 캐릭터카드 버전과 테트리스 게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넘버원 카드 버전 두가지다.

하나카드는 원스토어1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카드 발급만 받아도 원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원스토어 북스 3000 포인트 및 10% 쇼핑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연말까지 약 한 달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원스토어에서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스토어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다음 달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가 선보인 'ㅇㅅㅌㅇ 굿즈 패키지'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마켓컬리, 올해 최대 할인 쇼핑축제 ‘블랙위크’ 진행

마켓컬리가 오는 26일까지 5일간 매일 모든 고객에게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매일 4회씩 최대 97% 할인 특가상품 판매를 하는 등 1년 최대 쇼핑 혜택을 한데 모은 대규모 쇼핑 행사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우선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1회 마켓컬리 회원이면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3000원~1만원 상당의 ‘블랙 지원금’을 지원한다. 당첨된 블랙 지원금은 마켓컬리 적립금으로 제공되며, 지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해야 한다. 


매일 9시·12시·15시·18시, 총 4회에 찾아오는 ‘블랙 타임 어택’에서는 최대 97% 할인하는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읋 닌텐도 SWITCH 네온블루&네온레드는 97% 할인,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17㎏)는 9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발뮤다 기화식 가습기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클래식 46㎜도 각각 90% 할인율을 적용한 파격가에 판매된다.

아울러 마켓컬리에서 고객 후기 999개 이상을 받은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블랙 999 아이템’ 코너도 함께 진행된다. 사미헌, 경복궁 BLACK, 금미옥, 실리만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로 엄선해 매일 12시에 4개씩 공개하고, 최대 4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브랜드 데이’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발뮤다 등 유명 브랜드를 하루에 1개씩 선정해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플립3X위글위글 콜라보 에디션을 컬리 단독 상품으로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비스포크 로봇청소기,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발뮤다 NEW 더 스피커 등 인기 상품을 각종 혜택과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이밖에 ‘블랙 특가’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장보기 물가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도 선보인다. 전 상품을 50% 할인하는 ‘반값특가’, 전국 맛집의 인기 메뉴를 총망라한 ‘맛집특가’, 전 상품을 1만 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만원특가’ 등이 준비됐으며, ▲신선식품 ▲간편식 ▲베이커리 ▲정육 ▲주방용품 등 각 카테고리별로 엄선한 인기 상품 TOP 80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