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CFD TIGER ETF 이벤트’ 진행

메리츠증권은 CFD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ETF를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올해 6월 7일까지다. CFD를 통해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ETF 8종을 거래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ETF는 국내 증시에 상장된 해외 ETF 8종으로 ▲TIGER 미국 나스닥 100 레버리지(합성) ▲TIGER 미국 나스닥 100 ▲TIGER 미국S&P500 ▲TIGER 미국 필라델피아반도체 ▲TIGER 미국테크Top10 ▲TIGER 미국 필라델피아반도체 레버리지(합성) ▲TIGER 차이나 전기차SOLACTIVE ▲TIGER 차이나 과창판 SRAT50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종목 합산 월별 누적 거래금액 5억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제스타임 아이언세트 1명, 230만원 상당의 로디오 드라이버 1명, LG전자 스타일러 8명, 고야드 카드지갑 15명 등 총 2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해당 종목 합산 누적 거래금액이 5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은성 DHC 명파기 낚시대를 추가로 제공한다.

국내시장에 상장된 해외ETF는 다양한 분야의기초자산에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투자가 가능하며, 매도할 때 증권거래세가 부과되지 않는다. 특히 CFD로 거래 시 배당소득세 15.4%가 아닌 파생상품양도소득세 11%가 적용되며 금융소득 종합과세에 포함되지 않아 절세효과를 얻을 수 있다.

 

키움증권, 6월 10일까지 ‘잔돈투자 럭키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잔돈투자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운동화, 호텔 식사권,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잔돈투자 서비스는 100원 이상 1000원 미만의 소액을 매주 정해진 요일에 자동으로 펀드에 투자하는 서비스다.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2030세대도 쉽게 소액으로 펀드 투자가 가능하다.

‘잔돈투자 럭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잔돈투자 서비스 가입 후 이벤트 신청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한정판 운동화(나이키·트래비스 스캇·프라그먼트 로우, 나이키·사카이 베이퍼와플 화이트 앤 검, 나이키·레트로 하이 유니버시티 블루)를 증정하며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친구에게 이벤트를 5회 이상 공유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자동투자 서비스에 10만원 이상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KB증권, 연금꽃길 이벤트 진행


KB증권은 MZ세대들의 연금계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최근 MZ세대들의 연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MZ세대의 신규계좌 개설수가 2022년 3월 기준 전년 동기대비 288%나 증가했으며, 2021년 3월 기준 전체 연금계좌의 35%정도 차지하던 MZ세대의 계좌가 2022년 3월 기준으로는 48%나 차지하며 1년 동안 MZ세대의 계좌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MZ세대 계좌 중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93%로 나타났으며 이는 MZ세대의 연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노후에 대한 대비도 빨라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KB증권은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KB 연금꽃길’이벤트는 IRP 및 연금저축계좌 신규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한 MZ세대(1981년부터 2004년 출생자)에게 GS25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신규 계좌개설여부와 관계없이 연금계좌에 20만원 및 24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1회이상 납부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지난 2월 28일부터 연금저축계좌 퇴직금 입금 서비스가 시행되면서 연금저축계좌에 퇴직금을 입금한 고객에게 입금 금액별로 최대 2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고, 연금꽃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신연금저축계좌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ETF 거래 시 매매수수료 전액 면제(유관기관 제비용만 부과) 및 주식쿠폰 1만원도 지급하고 있다.

‘개인연금·IRP’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M-able(마블)’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자료=KB증권
자료=KB증권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