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특별금리 제공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일복리저축예금(MMDA)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신규일로부터 최장 60일간 매일 잔액에 대해 최고 연 1.9%의 특별금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일복리저축예금은 수시입출금식 저축성 예금으로 매일의 잔액에 따라 금리를 차등 지급한다. 예금을 많이 예치할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주로 고액 자산가들이 돈을 맡기는 파킹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일복리저축예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60일까지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금리를 적용하는 개인별 가입한도는 최소 1억원에서 최대 20억원이다. 총 모집한도 2000억원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가입일로부터 60일에 해당하는 날이 휴일일 경우 직전 영업일까지 해당 금리가 적용된다. 특별금리 제공 기간 중에 예금잔액이 1억원 미만으로 내려가거나 특별금리 적용기간이 종료되면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가 적용된다.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는 잔액 기준으로 1억원 이상이면 0.4%, 5000만원 이상~1억원 미만이면 0.3%, 3000만원 이상~5000만원 미만이면 0.2%, 3000만원 미만이면 0.1%다. 매일 잔액에 대해 복리로 이자가 계산된다.

 

SC제일은행 일복리저축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일복리저축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SC제일은행

하이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매매 이벤트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국내 및 해외주식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개월씩 총 2회로 구분해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응모권 1매를 즉시 지급하며 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는 매매금액 100만 원당 1매의 응모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미국 및 홍콩 주식 등 해외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는 응모권을 2배로 지급한다. 취합된 응모권은 고객이 직접 희망하는 여러 경품에 자율적으로 응모하거나 자동으로 한 경품에 집중적으로 응모되도록 할 수 있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닌텐도 스위치(2명), 10만원 골프존 이용권(5명), 5만원 문화상품권(20명),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각각 지급한다. 경품별로 실시간 경품 응모 경쟁률을 공지하여 경품 응모의 재미를 더 하도록 했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이나 HTS, MTS를 통해 신청 시 참여 할 수 있으며 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 시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에 중복 당첨될 경우 높은 가액의 경품으로 선정하여 지급하며,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컨택트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KB증권, ‘중개형 ISA 절세 체크인’ 이벤트

KB증권은 다양한 금융상품(펀드·ELS 등)과 함께 국내상장주식을 담아 통합 관리하고 비과세 등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 절세 체크인’ 이벤트를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SA 체크인!’, ‘절세 체크인!’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KB증권 중개형 ISA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타사 계좌이전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ISA 체크인!’ 이벤트는 KB증권 중개형 ISA 가입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하며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7월 29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절세 체크인!’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에서 ELS·DLS와 공모펀드를 순매수하는 고객에게 매수금액 구간별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한다.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ELS·DLS와 공모펀드 순매수금액을 합산해서 지급하며 MMF와 ELB·DLB는 합산대상에서 제외된다.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KB증권 중개형 ISA계좌에 2000만원을 신규로 입금하고 해당금액으로 펀드 또는 ELS를 매수하면 총 6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KB증권은 중개형 ISA 가입고객 전원에게 ‘세전 연 5.0% 특판RP’를 1인당 500만원 한도로 제공 중이다. 공모주 청약일 기준으로 중개형 ISA 계좌에 청약 전일까지 100만원 이상 순납입 시 공모주 청약한도 1.5배, 2000만원 이상 순납입시 공모주청약한도 2배의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등 중개형 ISA 가입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