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일자리 하나하나가 쌓여 큰 경력이 되고, 각 분야에서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게 됩니다. 대단한 일자리가 아니더라도 개인이 그 일자리에 만족한다면 자긍심과 성취감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자투리경제는 ㈜MJ플렉스가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전문 취업포털 1위인 미디어잡과 공동으로 신문과 방송 등 언론매체는 물론 콘텐츠 기획 및 편집, 제작 등과 관련된 일자리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아울러 디자인 관련 분야 일자리도 알려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디자이너잡
자료=디자이너잡

■ (주)애드원플러스, 편집, 인디자인, 일러스트, 시각디자이너 구인


(주)애드원플러스에서 편집, 인디자인, 일러스트, 시각디자이너를 구인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졸업 이상인 자,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으로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고, 채용 완료 또는 기업의 사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한웅테크, 간판 디자이너, sign 디자이너, 제안서 작성, 범죄예방디자인, 유니버설디자인 채용


(주)한웅테크에서 간판 디자이너, sign 디자이너, 제안서 작성, 범죄예방디자인, 유니버설디자인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이고, 학력 사항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력 사항은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으로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고, 채용 완료 또는 기업의 사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제이캔, 디자이너 모집


섬유 액세서리, 패션 벨트 디자인 및 제조 기업 (주)제이캔에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력 사항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으로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는 상시 채용 공고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 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케이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이너 캐드, 3d 렌더링 초보 및 경력직 모집


이디자인에서 인테리어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과 프리랜서이고, 학력 사항과 경력 사항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캐드, 3d 렌더링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CAD/CAM 능숙자와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1차 면접 > 2차 실무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고, 채용 완료 또는 기업의 사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식회사 디엘로, 웹디자이너 채용공고


주식회사 디엘로에서 웹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졸업 이상인 자, 경력 사항은 경력 5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업무 내용은 홈페이지 유지 관리 및 전반적인 웹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을 통해 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4년 3월 31일(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