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2022 연금저축·IRP 가입 이벤트'

대신증권은 오는 12월 9일까지 ‘2022 연금저축·개인형퇴직연금(IRP)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거래매체 ‘크레온’으로 연금저축·IRP를 신규 가입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해오는 고객 920명에게 총 160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금저축·IRP 가입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연금저축가입 고객에게는 구간별로 300만원이상 1000만원 미만은 백화점상품권 1만원(250명), 3000만원 미만은 2만원(100명), 5000만원 미만은 3만원(50명), 5000만원 이상은 5만원(20명)을 제공한다.

IRP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 구간별 추첨으로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커피전문점 기프티콘(400명), 3000만원 미만은 1만원(300명), 3000만원 이상은 3만원(2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크레온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홈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한 뒤 연금저축·IRP에 가입하면 된다. 경품은 올해 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 지급된다.

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빗썸, 거래 수수료 3%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빗썸 마일리지(BM)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거래 수수료 금액의 3% 만큼을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서비스로 국내 원화거래소 중 최초다. 적립대상은 개인회원으로 원화 및 BTC 거래수수료에 대해 모두 적립 가능하며, 구매한 수수료쿠폰을 통한 거래에 대해서는 사용된 쿠폰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된다.

빗썸 마일리지는 향후 ▲빗썸드롭스 이용 ▲거래지원 이벤트 참여 ▲수수료쿠폰 구매에 사용이 가능하며 단계적으로는 거래소 내 사용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마일리지는 매주 1회 지급되며 한 주 동안 회원이 부담한 수수료를 평가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거래소 내 자산현황과 거래내역 메뉴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사용 유효기간은 1년이다.

빗썸 관계자는 “회원들이 빗썸 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일리지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빗썸 마일리지’ 서비스 출시. 자료=빗썸
‘빗썸 마일리지’ 서비스 출시. 자료=빗썸

신한투자증권, 사명변경 기념 '행운의 당첨 룰렛' 이벤트

신한투자증권은 사명 변경 기념으로 고객 여부와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지난 1일부로 변경된 '신한투자증권'으로의 사명 변경을 기념해 새로운 사명의 출범과 함께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고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다른 그림 찾기' 미니게임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룰렛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해외 주식 상품권 등 경품과 자동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5만1700명에게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수영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신한투자증권'의 고객 만족 의지가 어우러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신한투자증권
자료=신한투자증권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