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일자리 하나하나가 쌓여 큰 경력이 되고, 각 분야에서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게 됩니다. 대단한 일자리가 아니더라도 개인이 그 일자리에 만족한다면 자긍심과 성취감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자투리경제는 디자이너잡과 공동으로 디자인 관련 분야 일자리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자료=디자이너잡
자료=디자이너잡

 

■ (주)모노트, 웹디자이너 상세페이지 디자이너 채용

(주)모노트에서 웹디자이너 상세페이지 디자이너 채용을 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자격 조건은 해당 경력 5년 이상인 자에 한 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자사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 / 상세페이지 및 안내문 제작 / 썸네일 팝업 홍보 광고 이미지 제작 / 전체 디자인 방향과 기획 참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상시 채용이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크림유니언, UX/UI 디자인 경력 채용 (시니어) 채용

더크림유니언에서 UX/UI 디자인 경력 (시니어)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사항은 무관이며, 자격 조건은 해당 경력 7년 이상인 자에 한 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내용은 다양한 프로젝트 UX/UI 디자인 / 크리에이티브 한 사고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 / 디지털 서비스 경험에 대한 시각화 등이며, 지원 방법은 더크림유니언 홈페이지 및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 2차 인터뷰 > 3차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4년 02월 01일(목)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및 더크림유니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VMD 디자이너 경력사원 모집 (3~5년 차)

CJ푸드빌에서 뚜레쥬르 VMD 디자이너 경력사원 (3~5년 차)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경력 사항은 해당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 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내용은 신규 오픈(리뉴얼) & 시즌 공간 기획/개발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CJ푸드빌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과제 전형(서류 합격자에 한함) > 1차 인터뷰 (팀장/비대면) > 2차 인터뷰 (임원진/대면) > 레퍼런스 체크 > 처우 협의 > 건강검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4년 01월 09일(화)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및 CJ푸드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버킷플레이스, Commerce Design Assistant (인턴) 채용

㈜버킷플레이스에서 Commerce Design Assistant (인턴)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인턴직이고, 학력사항은 무관이며, 자격 조건은 6개월간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자에 한 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커머스 트랙 디자인 업무 / 커머스 기획전, 전면 배너, 하프 배너 등 각종 운영 디자인 / 사용자 획득&구매 전환을 위한 디지털 광고 소재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주)버킷플레이스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직무 및 조직문화 인터뷰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2024년 01월 08일(월)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버킷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우종합건설, 건축 인테리어 디자이너 24년 신규 경력직 채용

라우종합건설에서 건축 인테리어 디자이너 신규 경력직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계약직(2개월), 프리랜서, 정규직 전환 가능이고, 자격 조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에 한 해 지원 가능하다. 우대조건은 공모전 입상자,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CAD/CAM 능숙자, 학점 우수(대졸 4.0 이상) 자이다. 담당업무는 건축 인테리어 디자이너 업무이고, 접수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이메일 접수, 방문 접수, 우편 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2차 실무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상시 채용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