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일자리 하나하나가 쌓여 큰 경력이 되고, 각 분야에서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게 됩니다. 대단한 일자리가 아니더라도 개인이 그 일자리에 만족한다면 자긍심과 성취감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자투리경제는 ㈜MJ플렉스가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전문 취업포털 1위인 미디어잡과 공동으로 신문과 방송 등 언론매체는 물론 콘텐츠 기획 및 편집, 제작 등과 관련된 일자리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아울러 디자인 관련 분야 일자리도 알려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미디어잡
자료=미디어잡

■ ㈜YG엔터테인먼트, 아시아팀 중화권 사업 및 프로모션 담당자 채용


㈜YG엔터테인먼트가 아시아팀 중화권 사업 및 프로모션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교 4년제 졸업 이상인 자,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담당 업무는 중국 플랫폼 라이센싱 계약 관리 및 매출 정산, 중화권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실행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지원 방법은 YG엔터테인먼트 Recruit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 면접 > 채용 건강검진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마감 시간은 2024년 3월 25일(월) 15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YG엔터테인먼트 Recruit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J 4DPLEX, 콘텐츠사업팀 콘텐츠사업 기획·관리 신입 및 경력직 채용


CJ 4DPLEX가 콘텐츠사업팀 콘텐츠사업 기획/관리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해당 직무는 당사 특별관 포맷 개

봉 콘텐츠 라인업 소싱 및 투자 전략 수립, 글로벌 극장/배급 파트너 릴레이션 업무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CJ그룹 인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CJAT 인적성 검사 > 실무적합성 평가(영어 PT 포함) > Culture Fit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4년 3월 28일(목)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CJ그룹 인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타닥, 2024 상반기 스타닥 콘텐츠본부 공개채용


스타닥에서 2024 상반기 스타닥 콘텐츠본부 공개 채용을 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모집 직무는 온라인 마케터, 상위노출 마케터, 마케팅 기획자, 프론트 앤드 개발자, 시각 디자이너 총 5가지 부문이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이루어진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4년 4월 17일(수)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재)더작은재단, 영상 콘텐츠 PD와 디자이너 모집


(재)더작은재단에서 영상 콘텐츠 PD와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무관, 경력 사항은 신입 및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주요 업무는 PD의 경우 청소년 복음영상 기획 촬영 편집을 수행하게 되며, 디자이너의 경우 CI/BI 디자인, 광고 디자인, 카탈로그 디자인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자사 양식을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4년 4월 1일(월)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BC, 카메라 보조 상시 채용


MBC에서 카메라 보조를 상시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파견직이고, 학력 사항 및 경력 사항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담당 업무는 MBC 뉴스/예능/드라마 현장 촬영 서포트 및 장비 세팅, 전반적인 카메라 보조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되며,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 지원 및 자사 입사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이력서 제출 > 유선 인터뷰 > 서류 발표 > 면접 진행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는 상시 채용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 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