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일자리 하나하나가 쌓여 큰 경력이 되고, 각 분야에서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게 됩니다. 대단한 일자리가 아니더라도 개인이 그 일자리에 만족한다면 자긍심과 성취감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자투리경제는 ㈜MJ플렉스가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전문 취업포털 1위인 미디어잡과 공동으로 신문과 방송 등 언론매체는 물론 콘텐츠 기획 및 편집, 제작 등과 관련된 일자리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아울러 디자인 관련 분야 일자리도 알려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미디어잡
자료=미디어잡

■ 한국은행, 전문보조원(영상PD) 채용


한국은행에서 전문보조원(영상PD)을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고,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5년 이상인 자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담당 업무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지원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순으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2024년 3월 8일(금) 17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채널A 뉴스비전, 영상취재기자 경력사원 모집


채널A 뉴스비전에서 영상취재기자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1년 이상인 자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업무내용은 뉴스 영상취재 및 현장 라이브 연결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대면/실기면접) > 2차면접(임원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4년 3월 3일(일) 18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FTV ㈜한국낚시채널, 제작 PD 모집


FTV (주)한국낚시채널에서 제작 PD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고, 경력사항은 무관, 학력사항은 대학교(4년제) 이다. 업무내용은 방송프로그램 제작 연출 및 촬영 편집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 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촌장 엔터테인먼트, '나는 솔로', '나솔사계', '기타프로그램' 방송PD 모집


촌장 엔터테인먼트에서 '나는 솔로', '나솔사계', '기타프로그램' 방송PD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 계약직(협의 후 결정)이고, 학력 및 경력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 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터즈(주), 유튜브/홍보영상 기획자(경력), PD, 작가 모집


인터즈(주)에서 유튜브/홍보영상 기획자(경력), PD, 작가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기획 (경력), PD, 작가이다. 지원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 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