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자동차세 내면, 5000원 캐시백 혜택"

웰컴저축은행이 모바일뱅킹 ‘웰컴디지털뱅크(이하 웰뱅)’에서 자동차세 납부 시 캐쉬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웰뱅을 통해 자동차세 납부 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캐시백 3000원을 지급하며 차량시세 서비스 조회 시 추가 2000원의 캐쉬백을 지급한다. 자동차세 납부와 차량시세조회 서비스를 이용 시 최대 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웰뱅에서 납부 가능한 지로 및 공과금은 전자납부번호가 기재된 ▲통신요금(KT) ▲전기요금 ▲상하수도요금 ▲ 4대 보험료 ▲ 지방세 ▲ 과태료 및 시설사용료 ▲ 환경개선부담금 등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웰뱅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해당 지로 및 공과금의 즉시 납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납부 방법은 웰뱅의 ‘공과금 납부·조회’ 서비스에 접속해 지로번호와 전자납부번호를 기입하면 당행의 입출금 계좌를 통해 요금 및 공과금을 쉽게 납부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 납부한 지로번호가 자동 저장되고, 납부 내역을 금융일정에 등록 시 다음 납부일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도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납세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자동차세 납부기간을 맞아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로·공과금 납부 서비스 외에도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라이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웰컴저축은행
자료=웰컴저축은행

유진투자증권, ‘새해맞이 해외주식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새해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28일까지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신청해 거래한 고객에게 최대 1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첫 거래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 고객이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 신청 시 5달러가,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첫 거래(매수, 매도 포함) 시 추가로 5달러가 제공된다. 

온라인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 할 경우 최대 1000만원이 지급되는 ‘해외주식 옮기기’ 혜택도 마련돼 있다. 입고 후 4월 16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하고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 금액은 입고액 기준 1000만원 당 5000원(최대 500만원)이나,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혜택은 1000만원 당 1만원(최대 1000만원)으로 늘어난다.

이밖에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온라인 고객이 별도 신청 시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미국 달러 최대 90% 환전 우대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7% 평생 우대(매수, 매도 시) 등 3종 패키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은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 신청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새해 첫 투자를 응원해!’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은 ‘새해 첫 투자를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참여를 신청하고 비대면으로 공모주 청약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주식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2명을 추가로 추첨해 LG전자 스탠드TV인 스탠바이미도 전달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생애 최초 신규 계좌 개설하는 고객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혜택과 투자지원금 최대 7만원을 제공하는 ‘WELCOME 2023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