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닝펌 할인, 패밀리레스토랑 런치 메뉴 할인 등
● 붐비는 주말 피해 이용하고 할인 혜택까지 톡톡히 챙기기

출처= pixabay.com

손님이 없을 때는 할인을 해서라도 손님을 모으는 것이 영업의 생리다. 예전보다 많이 사라졌지만, 지금도 주말보다는 평일에 별도로 할인하는 경우가 많다. 평일에 시간 여유가 생겼다면, 이왕이면 할인 혜택까지 챙겨 보자. 

 

출처= pixabay.com

모닝펌 할인

예전에는 대표적인 평일 오전 할인으로 미용실의 모닝펌 할인이 빠지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네이버 예약 등 미용실에 예약 시스템이 보편화하면서 모닝펌 할인 대신 첫 방문 할인(20~50%)이 많아졌다. 매번 다른 미용실을 찾을 수도 없으니, 소비자로서는 아쉬울 수 있다. 그러나 아톰헤어 등 여전히 모닝펌 할인을 유지하는 미용실도 많다. 가격표에는 없으나 전화해서 확인하여 예약하면 모닝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다. 모닝펌 할인은 보통 평일 12시 이전에 도착한 고객에게 20~30% 정도 할인을 해주는 서비스다. 

 

출처= pixabay.com

런치 메뉴 할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패밀리 레스토랑은 평일 점심에만 할인되는 자체 메뉴가 있다. 애슐리, 쿠우쿠우 등 뷔페 방식의 식당은 아예 입장 가격대가 할인돼 제공되기도 한다. 이밖에 사보텐 등 특색을 갖춘 중소규모 식당들도 평일 점심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할 만하다.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도시락 전 상품에 대해 점심시간(11시~14시)에 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 pixabay.com

놀이동산 오후 입장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후 4시 이후, 에버랜드는 오후 3시 이후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팔고 있다. 놀이동산 평일 폐장 시간은 9시 전후이니, 폐장 시간까지 5~6시간 충분히 즐길 시간은 생각보다 여유롭다.

 

스타벅스 저녁 할인

스타벅스는 5월 3일까지 이브닝 푸드 아워를 진행한다. 저녁 7시 이후 매장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음료를 사지 않더라도 해당 푸드를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해야만 하며,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실제로 방문해 보니 샐러드를 저렴하게 구매해 가는 사람들이 특히 많았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