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상생] 세븐일레븐, 미니언즈 캐릭터 활용 콜라보 상품 출시
[협업·상생] 세븐일레븐, 미니언즈 캐릭터 활용 콜라보 상품 출시
  • [자투리경제=윤영선SNS에디터]
  • 승인 2020.07.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가 세븐일레븐과 만났다.

세븐일레븐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공식 브랜드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미니언즈 캐릭터 콜라보 상품(사진)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8일 미니언즈 타르트 2종을 시작으로 15일에는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세븐셀렉트 가공우유 4종에 미니언즈 캐릭터를 입혀 재출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8월중으로 냉장, 빵, 과자 등의 카테고리에서 약 20여종의 미니언즈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전체적으로 약30종의 미니언즈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홍세준 세븐일레븐 상품운영팀장은 “캐릭터 상품은 단순히 먹거나 사용하는 즐거움 외에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도 매우 크다”며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이며 구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